상품 Q&A입니다.
안녕하세요 고객님!
A/S의 경우 백화점 및 매장과 수입원이 다르기 때문에, 백화점 및 매장에서는 A/S가 불가하며, 당사를 통하여 가능하며 명품 전문 수선업체를 통하여 A/S 진행됩니다.
백화점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운영되며,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상품 초기 불량에 한하여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고객님 과실로 인한 부분 및 보상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유상 A/S 진행됩니다.
또한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하고 관세청 통관철차를 거친 100% 정품과 새 상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.
주문 시 요청하시면 정식으로 통관된 상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입신고 필증을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구성품에 인보이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감사합니다.^^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